본문 바로가기
FUN/여행.맛집

7월 장마끝에 추천하는 숙소 통영 글로우펜션

by 꿀팁대마왕 2021. 6. 29.
반응형

올해는 장마가 늦게 온다고 하죠ㅠ
그래서인지 정말 습하고 덥네요!
그치만 8월에 더 날씨가 좋겠죠~?

작년 8월에 다녀온 통영/거제여행의
통영 숙소 소개합니다.
오션뷰, 개별바베큐, 풀장(개별은 아님)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게다가 가격은 10만원대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는 301호 숙소를 묵었구요.
뷰는 3층이 제일 좋아요!

개별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어요.

가장 좋았던게 이 바베큐에요!!
심지어 숯불입니다...!!!!!

1층에 펜션 뒷편에도 바베큐장이 있는데
아마 3층 숙소만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듯 해요

저랑 남편은 숯불 바베큐에 집착하는데요ㅋㅋ
미국산 소를 구워먹어도 넘나 맛있그든요

요즘 위생/안전 상의 이유로
전기그릴을 제공하는 펜션이 많은데.
통영 글로우 펜션은 2만원 추가에 숯불이었어요

미리 예약하고 사장님이
숯불과 그릴을 모두 세팅해주셔서
저희는 통영롯데마트에서 장을 본 후
아주 신나게 즐겼답니다.

 

테라스에서 낮에 본 뷰는 이렇게 약간 항구?느낌이지만
바다 위에 딱 떠있는 느낌이에요.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오션뷰 펜션 숙소로는 정말 강추입니다.

 

 

테라스에 테이블과 선베드가 마련되어있어요.
저희는 아가도 있고 너무 뜨거워서 저녁에만 이용했어요.
인생샷 찍기도 좋을듯해요.

당시 10개월이었던 우리 꼬맹이
저 낮은 책상을 짚고 걸음마 연습하던게 엊그제 같네요 ㅎㅎ



침대도 매트리스만 있어요!
천장도 낮고 침대도 매트리스만 있어서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텐데..
저희는 아가가 있기에 오히려 안전하고 좋았답니다.





요래요래 한쪽 구석에 숯불그릴이 있어서
구워먹을 수 있어요.
남편이 땀범벅 된 채로 고기 굽고 있네요 ㅋㅋ

 

숯불이니까 양갈비도 한번 구워봅니다.
마트에서 저렴한거 산건데...
역시 숯불 짱짱

숯불 구이 TIP
약간 두께감 있는 고기를 사시는 것이 좋아요!
얇은 고기는 금방 타요.
두꺼운 고기를 숯불 살짝 옆쪽에서 은은하게 굽다가
그릴자국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어디서나 양꼬치엔 칭따오 :) 




통영글로우펜션 장단점 요약해볼게요.

장점
1. 오션뷰/개별테라스/개별바베큐(숯불)
2. 침대가 낮아요.
아기가 있어서 오히려 이 점이 안전해서 좋았어요.
3. 뷰가 좋아요. 바다 바로 앞이라
트여있어서 멋있었어요.
4. 공용 풀장 이용가능(오션뷰)

단점
1. 엄청 깨끗하진 않았어요. 아마 그전에 약간 젊은 남자분들이 사용한거같더라구요.
테라스에 담배꽁초도 있었구 냉장고나 침실바닥도 막 깨끗하진 않더라구요.
2. 테라스 나가려면 화장실을 통해야해요ㅋㅋㅋ저희는 부부라 살짝 불편한 정도였지만..
커플분들 오시면 좀 많이 민망할듯해요



그치만 아기가 잔 후 선베드에 누워 이런 갬성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가성비/갬성 펜션 숙소로 아주 만족했어요

여기까지 통영 오션뷰 펜션 글로우펜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