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여행.맛집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와 예약하기(카카오톡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사용가능)

by 꿀팁대마왕 2021. 12. 4.
반응형

맛있기로 소문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죠. 12월에는 특별하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와 함께 홈파티를 즐겨보아도 좋을 것 같은데요.

투썸플레이스 카페에 가면 많은 종류가 없지만, 투썸하트앱을 통해서 예약하면 다양한 홀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답니다. 선물받았던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케이크를 예약할 수도 있는데요. 그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와 예약하는 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와 가격 추천메뉴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카페에서 먹는 조각케잌도 맛있지만 홀케익으로 먹으면 훨씬 맛있답니다.

가장 인기메뉴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딸기생크림, 퀸즈캐롯, 레드벨벳 이에요. 진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는 케이크랍니다.

특별한날에는 파티팩으로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카페에 가면 직원들이 푹 퍼주는 그 떠먹는 케이크 아시죠? 홈파티 할때 딱 그런 케이크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박스 케이크와 티라미수가 가장 유명한데요. 아이스박스는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의 케이크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티라미수는 이미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외국 드라마에 나오는 영화 같은 느낌을 내고 싶을 때 파티팩 케이크 주문해보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약하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예약하는 방법은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는 방법도 있지만 “투썸하트” 어플을 이용하면 더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투썸하트 어플에서는 기존의 CJ ONE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홀케이크예약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처럼 주문도 할 수 있답니다.

홀케이크는 예약일 다음날~30일 기간 중에 예약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모바일쿠폰, 기프티콘 등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이 있거나 할인받아서 구매한 모바일 쿠폰이 있다면 좀 더 저렴하게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예약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투썸하트 어플 접속 > 로그인 > 홀케이크 예약
주의사항은 꼭 먼저 매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매장이 예약이 가능한 건 아니고 매장마다 예약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예약이나 투썸오더를 이용할 수 없는 매장도 있습니다. 미리 원하시는 매장을 설정해놓으세요.


2. 원하는 메뉴 선택 후 예약


3. 주문정보입력
예약일, 픽업정보를 입력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대리수령도 가능하니 대리수령할 경우 대리수령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4. 결제수단 입력 (기프티콘 이용시)
기본 투썸페이/신용카드/카카오페이를 이용할 경우에는 바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되구요. 기프티콘을 이용할 경우에는 그 외 결제수단>모바일쿠폰 을 눌러주세요.


5. 모바일쿠폰>제휴사 모바일 쿠폰 등록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어플에서는 3가지 방법으로 모바일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등의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의 이미지를 불러오거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쿠폰 불러오기가 완료되었으면 아래로 내려서 꼭 쿠폰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모바일쿠폰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화면 이후에 쿠폰 체크를 꼭 해주셔야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용할 쿠폰 선택 후 사용하기를 눌러주세요.


6. 차액 결제 후 주문 완료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사용하고 난 후 잔여금액을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홀케이크를 예약한 날짜에 맞춰 정해둔 매장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선물받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사용할 일이 없어 유효기간이 거의 끝날 뻔 했는데 연말에 즐겁게 홀케이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수령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투썸 겨울MD도 보고 왔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약 수령하기 투썸 오슬로 아웃백 화로와 텀블러 실물후기

지난번에 예약한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를 수령했습니다. 수령하면서 요즘 인기있는 투썸플레이스 오슬로 아웃백화로와 겨울 텀블러 구경하고 왔는데요. 투썸케이크 예약 수령방법과 투썸MD

madam-bella.tistory.com


이상으로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와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생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