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여행.맛집

춘천 레고랜드 개장시기와 이용권가격 총정리

by 꿀팁대마왕 2021. 11. 26.
반응형

국내에도 레고랜드가 2022년 5월에 개장합니다. 레고랜드는 1968년 덴마크에서 처음 선보인 후 영국, 독일, 미국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에서 개장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10번째로 춘천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원래는 2021년 5월에 임시개장 후 7월에 정식 오픈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사태로 개장이 2022년 5월로 연기되었습니다.

레고랜드소개

 

레고랜드 코리아 위치와 현황

레고랜드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길128 에 위치하게 되는데요.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이 함께 개장한다고 합니다. 레고랜드는 항상 5월5일 어린이날 오픈하기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서는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오픈 예정입니다.

 

레고를 테마로 한 레고랜드호텔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154개 객실로 레고랜드 테마파크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질 호텔입니다. 

춘천레고랜드 레고호텔

레고랜드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면 레고호텔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레고랜드 이용권 가격과 할인정보


레고랜드를 이용하기 위한 가격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의 다른 테마파크와 마찬가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에버랜드 이용권 가격과 저렴하게 이용하는법
롯데월드 이용권 가격과 저렴하게 이용하는밥

레고랜드의 1일이용권은 성인 55,000원 어린이 45,000원 입니다.

레고랜드성인1일이용권레고랜드 어린이 1일이용권

 


연간이용권을 이용하면 레고랜드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이용권을 3번 구매하는 것과 비슷한 가격으로 레고랜드 연간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 3종류로 나눠져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시기, 혜택에 따라 나뉩니다.

기본 가격은 스탠다드 119,000원 / 골드 169,000원 / 플래티넘 249,000원입니다. 1년간 입장 가능한 연간이용권이고, 레고랜드코리아 식음료, 리테일샵 할인, 레고랜드 호텔 숙박료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이한 것은 스탠다드 이용권과 골드 이용권은 이용일에 제한이 있는데요. 스탠다드패스는 평일만 이용가능, 골드패스는 성수기는 이용불가입니다. 

 

각각 레고랜드 연간이용권별 혜택의 정리는 레고랜드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혜택

 

레고랜드 연간이용권별 제한일 정리

스탠다드 패스 골드패스 플래티넘패스

제한 없음
(파크 미운영일은 입장불가)

 

11월까지 레고랜드 연간이용권을 1만원 할인하고 있으니, 내년을 위해 미리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준비해놓으시길 바랍니다. 

레고랜드연간회원권 할인구매하기(11월까지)






이상으로 레고랜드 개장정보와 가격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내년에는 신나는 볼거리가 많아지겠네요. 여러분의 생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