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Tips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방법

by 꿀팁대마왕 2022. 5. 12.
반응형

요즘은 선물로 백화점상품권을 많이 주는데요. 지류 상품권 뿐만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많이 선물 받아 사용하실텐데요.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와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종류

 

1. 지류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센터나 은행 등을 통해 신세계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봉투에 담겨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상품권 형태가 있스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총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2.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모바일로 받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바코드가 있더라도 바로 사용할 수는 없는데요.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센터를 통해 지류상품권으로 꼭 교환을 해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교환방법

 

문자/카카오톡 등으로 받은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교환권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을 통해 지류상품권으로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우선 방문 전에 '교환처'를 꼭 확인해주세요. 일부 모바일 교환권은 이마트 혹은 신세계백화점 에서 바꿀 수 있는 종류가 정해져있어요.

 

확인 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고객만족센터에서 상품권을 교환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 때 필요하다면 SSG PAY로 바로 전환해서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권종별로 60%이상 (1만원권 이하는 80%이상) 사용해야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SSG PAY로 전환해두면 전액을 내가 원하는 만큼만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등 신세계 계열사 및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1. 쇼핑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 면세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파주, 부산, 시흥), 스타필드, 까사미아, 이마트 에브리데이, 분더샵, 시코르,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등 쇼핑센터에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정관장, 에르메스 청담, 에르노 청담, 몽클레르 청담 등 명품 샵에서도 일부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외식

스타벅스, 데블스도어,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매드포갈릭 등

 

3. 호텔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웨스틴조선, 그랜드조선(부산,제주),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도고) 등 호텔 및 리조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점별로 사용이 다를 수 있으니 예약할 때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레저/문화

CGV,메가박스,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영화관이나 서점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CC, 이포CC 등의 골프 클럽에서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5. 건강검진

분당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때에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 및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을 잘 활용하면 생활비를 아끼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