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여행.맛집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맛있게 먹는법

by 꿀팁대마왕 2021. 9. 7.
반응형

어김없이 스타벅스의 가을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싸늘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달달한 음료들 구경하고 가세요!

작년에도 인기가 많았던 블랙글레이즈드라떼가 올해도 출시되었답니다. 21년 스타벅스 가을음료 가격과 칼로리정보 정리해보았습니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Hot/Ice)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푸라푸치노(Ice)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Hot/Ice)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톨 사이즈 6,100원 / 305kcal
  • 그란데 6,600원 / 405kcal
  • 벤티 7,100원 / 495kcal

아인슈패너 커피에 치즈폼을 듬뿍 올린 겨울에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역시 칼로리가 어마어마하죠?


스트레스받을땐 이런 고칼로리 음료 땡기는데 블랙글레이즈드라떼가 아주 짱이네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 톨사이즈 6,300원 / 385kcal
  • 그란데 6,800원 / 515 kcal
  • 벤티 7,300원 / 700kcal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배신. 원래 그린티프라푸치노는 깔끔한 맛에 먹었는데요. 사진만 봐도 찐득한 느낌이드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역시 치즈폼이 올라가면 칼로리가 어마어마해집니다. 프라푸치노 시럽이 들어가서인지 벤티는 거의 짜장면 한그릇 느낌이네요. 그치만 그린티 티라미수를 모티브로 했다고하니ㅜㅜ 안먹을 수가없겠네요!

반응형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 톨사이즈 5,800원 / 245kcal
  • 그란데 6,300원 / 315kcal
  • 벤티 6,800원 / 405kcal

뱅쇼가 땡기는 가을이 왔네요. 애플블랙티는 딱 봐도 가을음료같지 않나요? 사과랑 홍차는 언제나 행복한 조합이니까요.

커피가 안땡길때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후기

 

저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그란데 사이즈를 먹었답니다. KT멤버십을 사용해서 무료 업그레이드 해서 톨사이즈 금액으로 그란데사이즈로 먹었답니다.

우선 첫 주문이니 시럽과 샷 등 기본제공 레시피로 주문해보았어요.

와우 달아도 엄청 다네요. 갑자기 인슐린 분비되는 느낌입니다.

샷 추가를 하거나 시럽을 한펌프 빼도 좋을 것 같아요! 단걸 좋아하긴 하지만 치즈폼까지 더하니 엄청난 찐득함이네요. 마시멜로우를 듬뿍넣은 핫초코 느낌이에요.



스타벅스 가을메뉴 이벤트

9/7~20까지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3종을 먹으면 별을 추가로 3개 더 적립해준답니다. 총 4개를 받을 수 있어요!

물론 기프티콘이나 매장카드결제는 해당이 안되구요. 사이렌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해야합니다.

저는 프로 자동충전러니까 당연히 적립으로 고고! 달다구리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먹고 4개의 별도 적립받았네요. 무료음료 컴컴!



이외에도 스타벅스 가을 메뉴로 출시된 베이커리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스타벅스 가을신메뉴 가격 총정리

음료와 베이커리 가격 총정리!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21년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소개해보았습니다. 달달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