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Others

김건희 여사 노란색 휴지 한 롤에 7만원? 레노바휴지 가격은?

by 꿀팁대마왕 2022. 5. 20.
반응형

대통령 영부인 김건희 여사가 사용하는 휴지까지 논란이 되었는데요. 김건희 여사의 5만원 안경을 착용하며 화제가 되었던 사진에서 또 다른 논란이 있었는데요. 한 롤에 7만원짜리 휴지를 사용한다는 '서민 코스프레' 논란입니다. 

 

김건희 여사 휴지

김건희 여사 팬카페에 올라온 업무보는 사진에서 노란색 휴지가 논란이 되었는데요. 

김건희 여사 사진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씨의 페이스북에 노란색 휴지가 7만원짜리라며 '5만원짜리 안경을 사용하면서, 휴지는 7만원이냐'라고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김건희 여사 휴지는 레노바 휴지

 

김건희 여사의 사진에 나온 노란색 휴지는 포르투갈 브랜드 '레노바(Renova)' 의 휴지인데요. 우리나라에도 공식 사이트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친환경 재질로 만들어져서 고급 휴지로 입소문이 난 휴지에요.

레노바휴지
레노바 휴지

색깔이 다양하고 예뻐서 집들이 선물로도 유명합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과연 이 휴지가 한 롤에 7만원이나 하는 고급 휴지일까요?

 

 

레노바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도 김건희 여사와 같은 레노바휴지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컬러티슈 6롤에 14,900원으로 한 롤에 2,500원 정도로 나와있습니다. 조금 더 고급 라인인 레노바 휴지 블랙라벨은 24,900원이네요. 평소에 사용하는 휴지보다는 조금 더 비싼 편이긴 하지만 7만원은 조금 과장되었네요.

 

 

레노바 휴지 구매하는 법

레노바휴지는 공식사이트 및 여러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색상별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네요. 소재도 좋다고 하니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레노바휴지 최저가 구매하기

 

프리미엄 레노바 RENOVA 핑크 화장지 휴지 유럽 6롤, 단품프리미엄 레노바 RENOVA 오렌지 화장지 휴지 유럽 6롤, 단품RENOVA 레노바 블랙 라벨 3겹 컬러 롤 화장지 옐로우 6롤 2팩RENOVA 레노바 프리미엄 선물용 화장지 휴지 3롤7컬러, 01. 블랙Renova 레노바 컬러 휴지 소프트 화장지 3겹 24롤(6롤/4ea) 9가지 컬러, Beige / Nut

 

친환경 100% 소재에 가격도 적당해서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레노바휴지입니다. 김건희 여사 고가 휴지 논란으로 인해 레노바 휴지의 인기가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김건희 여사 노란색 휴지 레노바 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