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NEY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판매 후기

by 꿀팁대마왕 2021. 9. 1.
반응형

중고책을 정리할겸 알라딘중고서점을 이용했습니다.
알라딘중고서점에서 판매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8.29 - [재테크/짠테크] - 알라딘 중고서점 인터넷서점 중고책팔기 집에서 해결!

 

알라딘 중고서점 인터넷서점 중고책팔기 집에서 해결!

알라딘서점은 중고책 사고팔기로도 유명하죠. 집에 묵혀두었던 몇년 째 읽지 않던 책 정리하려고 알라딘 중고서점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얼마 전 e북리더기를 사기도 해서 이제 종이책을 조금

madam-bella.tistory.com

반응형



지난주에 중고책매입 신청을 했구요. 배송후 3-4일쯤 있다가 매입이 완료되었어요.

알라딘 어플>마이페이지>중고판매내역 에서 매입결과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접수했을 때는 61,300원 예상금액이었는데,
정산되고나니 58,400원이네요.
저는 알라딘중고가방을 구매한 금액 9,800원 환불까지합해서 68,200원을 입금받았답니다.

저는 부록책을 하나 빼먹기도 했었고,
알라딘 중고가방에 모든 책이 안들어가서 한 권은 빼고 배송을 보냈기 때문에 3000원정도 덜 받았어요.

하지만 다른 책들은 원래 바코드를 찍었을 때의 가격과 동일하게 가격이 책정되었답니다! 책 상태가 크게 나쁘지않다면 알라딘 어플에서 조회한 금액대로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정산 완료가 되면 그날 오후쯤에 입금이 됩니다!


책을 정가에 샀던 금액에 비하면 너무나 작고 초라하지만… 그래도 중고책 묵혀두거나 그냥 버리는 것 보단 낫잖아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확인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판매 및 최종 판매까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