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Tips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배달 주문방법 해피오더 할인정보

by 꿀팁대마왕 2021. 12. 6.
반응형

 

파리바게뜨 빵을 집에서 편하게 배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받은 파리바게트 모바일금액권도 해피오더앱을 통해서라면 집 앞까지 배달이 된답니다.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등 SPC 계열의 매장의 배달/예약이 가능한 해피오더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해피오더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배달시키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베스킨라빈스 무료로 배달시키기! 해피오더 기프티콘 모바일쿠폰 사용 주문법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먹을 수 있는 해피오더 앱을 소개합니다. 11월15일까지는 배달비도 무료로 베스킨라빈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베라 기프티콘이 있어

madam-bella.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파리바게뜨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배달시키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으로 배달하기

1. 기프티콘 번호 확인하기

우선 기프티콘 번호는 미리 확인해두셔야 합니다. 카카오톡>선물함>기프티콘에서 기프티콘의 숫자를 미리 번호복사해두시면 편리하답니다. 

 

카카오톡 파리바게뜨 모바일금액권의 경우 모든 금액을 사용하지 않아도 잔액을 남길 수 있어서 꼭 3만원이라고 3만원 이상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요. 

반응형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2. 해피오더앱 > 주문할 매장 선택

해피포인트 가입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는 '해피오더'앱을 설치해줍니다. 매장별로 주문이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매장을 먼저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아이콘을 클릭해주고 근처의 주문할 매장을 선택하면됩니다.

해피오더앱

 

3. 바로배달/바로픽업/예약하기/드라이브픽업 중 골라줍니다. 

매장마다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가 다르니 가능한 서비스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집에서 배달해먹을거라 바로배달을 선택했습니다.

해피오더 주문하기

반응형

 

4. 메뉴 고르기 후 결제하기

파리바게뜨 포장배달의 경우 12,000원 이상이면 배달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파리바게뜨 배달을 하기 위해서는 결제하기>모바일상품권(교환권/해피콘) 부분에 아까 복사해둔 카카오톡 기프티콘 번호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해피오더 결제하기

 

주의사항!

해피오더 앱에서 기프티콘으로 주문할 때, 배달비는 포인트결제/기프티콘 결제가 안됩니다. 해피페이 or 카드결제 등 기본적인 결제 방법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해피오더 주의사항

 

하지만 배달비와 결제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해피오더앱 주문 할인받기

1. 해피오더앱 > 브랜드별 할인정보 > 할인혜택 참고하기

2. 매일 10:30~ 선착순 100명 배송비 무료 헤택 받기

3. 카드사 혜택 확인하기 (결제하기 화면에서 체크)

반응형

 

결제하시기 전에 여러 혜택을 확인 후 파리바게뜨 주문시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으로 배달주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면 어렵지 않답니다. 여러분의 생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