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IT. Mobile

쿠팡플레이 TV연결방법(월2,900원 쿠팡와우 혜택으로 최신예능과 영화까지)

by 꿀팁대마왕 2021. 9. 19.
반응형

쿠팡와우회원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레이. 월2,900원에 쿠팡와우회원의 무료배송혜택, 쿠폰혜택과 함께 최신예능과 드라마 영화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병헌, 하지원 배우의 SNL예능까지 재밌는 컨텐츠가 많더라구요. 쿠팡플레이 앱 설치와 TV연결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앱 설치

쿠팡플레이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도 바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 앱 설치와 함께 간단히 자동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컨텐츠 서비스를 모두 월구독하고 있는데요. 쿠팡플레이는 그중 가장 저렴한 2,900원 입니다.


쿠팡플레이 컨텐츠 소개

쿠팡플레이에서 요즘 가장 밀고 있는 컨텐츠는 SNL인 것 같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처럼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 입니다.

SNL은 1편 이병헌, 2편 하지원, 3편 제시 편까지 공개되었는데요. 역시 쿠팡플레이 컨텐츠 중 1위네요.

그외에도 쿠팡플레이에서는 영화, TV, 생중계, 교육 컨텐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만 다 봐도 본전 이상은 하겠네요.

쿠팡플레이에서는 지상파 방송은 다시보기를 모두 볼 수 있답니다. 이 기능 때문에 저는 웨이브는 구독을 취소할까 고민중이랍니다. TV조선에서 방송한 컨텐츠도 볼 수 있더라구요.

쿠팡플레이 TV연결하는 법

쿠팡플레이 앱은 스마트TV로도 연결해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LG스마트TV기준으로는 LG콘텐츠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스마트폰 쿠팡플레이 앱에서 스마트TV연결 버튼을 눌러줍니다. 가장 상단 우측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TV앱에서 나온 QR코드를 스마트폰 앱에서 입력해준 후 인증하면 완료!

쿠팡와우회원은 쿠팡플레이 TV앱을 통해 TV에서도 컨텐츠를 추가금액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TV가 아니라면 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연휴 동안 쿠팡플레이TV로 재밌는 영화와 드라마 많이 찾아봐야겠네요. 이상으로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와 TV연결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