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거 LIFE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 PIN번호 입력방법 (주소를 입력하지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by 꿀팁대마왕 2021. 9. 1.
반응형

드디어 구글에서 주소를 확인하라는 PIN번호 우편이 왔습니다. 8/12에 발송되었다고 했는데 18일 지난 8/30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2-4주정도 걸린다는데 생각보단 일찍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 홈에서 '청구서 수신 주소확인'을 눌러줍니다. PC는 당연히 가능하구요.

모바일은 구글 애드센스 웹 페이지로 접속해야합니다. 저는 모바일 크롬 어플에서 구글 애드센스 웹으로 접속해서 예상수익이나 간단한 사항들을 보고있어요!


서신 을 열어보면 엄청 큰 글씨로 PIN가 적혀있어요. PIN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6자리 PIN번호 입력 후 제출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PIN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다고 나오면 완성!

계좌 입력까지 하려고 했으나, 아직 저는 지급기준액 $100를 달성하지 못해서 계좌를 입력할 수는 없었답니다.

9월동안 해외계좌 신규로 발급받으면 프로모션이 없는지 잘 찾아봐야겠어요! 지난달에 하나은행에서 하나밀리언통장 이라고 외화로 직접 입금되고, 증권사랑 연계해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이 있었는데요.

신규가입하면 $30 받을 수도 있고 괜찮았는데, 이미 그 프로모션은 종료가 되었더라구요. 아쉽지만 9월에 다른 은행이나 증권사 프로모션이 있는지 찾아봐야할 것 같아요. 좋은 상품이 있다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지급 PIN번호 입력 간단한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